아퀼라의 성지로 떠오른 KR모터스 안산진흥 대리점 > 뉴스와 소식

본문 바로가기
KR모터스
KO ▼

뉴스와 소식

뉴스와 소식

뉴스와 소식

아퀼라의 성지로 떠오른 KR모터스 안산진흥 대리점

  • 작성일. 2020-09-10
  • 조회. 135,208

서용덕 기자   |   20-08-31 14:41

 

 

아퀼라 300의 성지로 불리는 KR모터스 안산진흥대리점 채병기 사장


KR모터스가 상반기 출시한 쿼터급 크루저 아퀼라 300이 국내 이륜차 시장에서 잔잔한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아퀼라 300의 인기 비결은 기존 국내 이륜차에서 보기 힘든 세련된 디자인과 단단한 기본기, 뛰어난 가성때문도 있지만 고객들로부터 ‘럭(LUCK)사장님’으로 불리는 KR모터스 안산진흥대리점 채병기 사장의 공을 빼놓을 수 없다.


그를 만나면 행운이 따른다고 해서 럭사장님으로 불리는 채 사장은 국내 이륜차 유통‧판매 업계에서 이름 높다. 특히 회원수 5000여명 규모의 네이버 카페 ‘국산스쿠터클럽’을 이끌며 “럭사장님을 만나면 다 해결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회원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고객이 원하는 것이라면 없는 부품이라도 만들어서 제공한다는 무한책임 정신으로 고객 만족을 실천한다. 또한 특유의 친화력으로 한 번 이상 채 사장을 만난 고객은 형, 동생과 같은 친근한 사이가 된다. 


채 사장은 “언제나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원하는 것이 있다면 모두 해결해 주기 위해 고민하고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노력하다 보니 믿음과 신뢰가 쌓이고 이제 매장을 찾는 고객들은 다들 형과 동생과 다름 없는 사이가 됐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럭이라는 별명을 제

게 선사해주신 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럭이라는 별명 덕분에 지금의 제가 있을 수 있었기 때문에 제게는 은인과 같은 분입니다”라고 감사를 표했다.

 


아퀼라 300의 흥행에는 수년에 결친 채 사장의 노력을 빼놓을 수 없다. 채 사장은 국내 판매가 확정되기도 전에 아퀼라 300의 가능성에 주목하고 국내에서 가정 먼저 아퀼라 300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을 뿐만 아니라 카페와 블로그, SNS 등을 통해 꾸준히 소식을 전하며 기대감을 높여왔기 때문이다.


채 사장은 “10여년 전부터 중국 광저우에서 열리는 중국 최대의 수출입 박람회인 켄톤페어를 매년 방문해 시장 조사를 꾸준히 해왔습니다. 그러다 2018년 봄 칭치부스에서 아퀼라 300을 발견했죠. 한눈에 어라 이거 괜찮은데 라는 생각했고 바이크를 만져보면서 아퀼라 300이라면 국내 시장에서도 충분히 통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죠. 특히 제가 최초로 공개한 키 세레모니 영상을 보고 뜨거운 환호를 보내던 라이더들의 반응이 생각납니다”라고 말했다.


그동안 채 사장이 이륜차를 판매하며 쌓아 왔던 신뢰와 아퀼라 300을 알려온 노력이 열매를 맺은 덕분인지 상반기에만 해도 100대에 가까운 아퀼라 300 판매해 전국에서 가장 많은 판매고를 올렸다. 한창 주문이 몰릴 때는 30여대 이상 예약이 밀릴 때도 생기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채 사장은 아퀼라 300 판매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KR모터스로부터 7월 31일 공로상을 수상했다. 


채 사장은 “아퀼라 300의 인기는 수년 동안 아퀼라 300을 알리기 위한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라는 자부심이 있습니다. 그동안의 노력한 대가가 열매를 맺은 것이기도 하지만 아퀼라 300이 잘 만든 바이크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기도 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아퀼라 300이 좋은 반응을 얻은 것은 만족스러운 성능과 뛰어난 가격 경쟁력과 함께 기존의 국산 이륜차와 달리 개인 취향에 맞춰 튜닝하기 좋다는 장점을 갖췄는 것이 채 사장의 설명이다. 알리바바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아퀼라 300에 대한 모든 튜닝 파츠를 구할 수 있어 그리 어렵지 않게 자신만의 바이크로 재탄생 시킬수 있는 즐거움이 있다. 채 사장이 운영하는 KR모터스 안산진흥대리점은 가장 많은 아퀼라 300을 판매했을 뿐만 아니라 아퀼라 300에 대해서는 국내 어느 이륜차 전문점보다 풍부한 정보와 튜닝 노하우를 갖고 있어 최근에는 아퀼라 300의 성지로도 불린다.


채 사장은 “아퀼라 300을 접한 분들은 예전의 국산 이륜차가 아니라며 크게 만족합니다. 심지어 리터급 슈퍼바이크를 타다가 아퀼라를 타는 재미에 빠진 분도 있습니다. 그만큼 좋은 바이크라는 것이죠. 아퀼라 300 오너들의 자부심도 높습니다”라고 말했다.


                                                                                                                                                 엠스토리(M-STORY) 서용덕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표전화 1588-5552   사업장주소 (51573) 경남 창원시 성산구 완암로 28(성산동 77)   대표이사 고재철   이메일 webmaster@krmotors.com

COPYRIGHT 2019 KR MOTORS CO.,LTD. ALL RIGHTS RESERVED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쇼핑몰